기게과분들 그만좀 합시다
- 2013.12.23. 15:41
- 1846
그만 좀 합시다 그런건 과 클럽이나 선배한테 직접묻고 이야기해요
무슨 다른 학생들은 관심도 엏는데 자기들끼리 규칙 갖고선 타과생들이 난독이라느니 쓰려면 조용히쓰던가 타과 비방하고 있고 참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다 알고싶은 글만 써야되는 것도 아니지 않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공 다음인 것 아주 최근 1여년 정도 아니었던가요.
제 때는 수교, 나노, 생물, 조선, 약학에 꽤 많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짱깨들의 단가 후려치기로 빼앗기는 바람에 입결 추락;;
조선해양공학은 유행을 탑니다
반면 전자전기 화공 기계처럼 범용성이 있는 학과는
유행안타고 꾸준히 강세를 보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를 들어서
조선소에서도 조선과보다 기계과 학생을
건설사에서도 건축과보다 기계과 학생을
많이 뽑습니다.
워낙 범위가 넓다보니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기계과 학생들의 수도 워낙 많으니...
부산대 기계과라 그렇지
부경 동아 같은데 기계과는 상황이 우리같지가 않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에서 묻는데 왜 태클인지 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앞으로 여기다가 학과규정이고 뭐시고 관련된 진문올리는사람 글 다 까던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