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게과분들 그만좀 합시다

글쓴이
  • 2013.12.23. 15:41
  • 1846
무슨 식물원 1페이지 글 중 4개가 계과 글이에요
그만 좀 합시다 그런건 과 클럽이나 선배한테 직접묻고 이야기해요
무슨 다른 학생들은 관심도 엏는데 자기들끼리 규칙 갖고선 타과생들이 난독이라느니 쓰려면 조용히쓰던가 타과 비방하고 있고 참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고고한 바위떡풀 13.12.23. 15:46
KIA 기계뽕에 취한다~
0 0
멍한 환삼덩굴 13.12.23. 15:47
본인이 좀만 알아봐도 될 문제를 (검색 몇 번만 해도 다 나오는 이야긴데) 질문을 여기 올리는거나 도배되는 것 같은건 보기 안 좋습니다만 그게 기계과만 비난 받을 문제도 아니고 그걸로 해당과 전체가 비난 받아야합니까? 그리고 모든 댓글을 봐도 타과 비방은 없었는데요.
모든 사람들이 다 알고싶은 글만 써야되는 것도 아니지 않습니까
0 0
착한 만첩해당화 13.12.23. 15:49
과 열등감 지리네
0 0
멍한 환삼덩굴 13.12.23. 15:51
착한 만첩해당화
이걸 열등감이라고 해석하시다니...
1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5:55
착한 만첩해당화
진짜 무슨 허세만 쩔었네요 그쪽보다 입결높은 공대 재학중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원하는 기업 취업해서 쉬고있구요. 이런 기계생들 몇몇인원 건방진 마인드가 기계과를 타과생들이 싫어하게 만드는겁니다
0 0
피로한 애기일엽초 13.12.23. 17:11
글쓴이
화공
0 0
밝은 강활 13.12.23. 15:52
욕 잡수셔서 흥분하셨어요?
0 0
피곤한 가시오갈피 13.12.23. 15:57
ㅋㅋㅋㅋㄱ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 기계보다 입결높으면 화공이겠네여?ㅋㅋㅋ
0 0
멍한 환삼덩굴 13.12.23. 15:59
피곤한 가시오갈피
여기서 과가 뭐가 중요하나요
0 0
빠른 세열단풍 13.12.23. 16:04
피곤한 가시오갈피
고학번이라면 기계과보다 높은 학과가 꽤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화공 다음인 것 아주 최근 1여년 정도 아니었던가요.
제 때는 수교, 나노, 생물, 조선, 약학에 꽤 많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0 0
멍한 환삼덩굴 13.12.23. 16:07
빠른 세열단풍
그리고 기계 최종 입결은 사실상 그닥 높지도 않죠. 과에 자부심 갖고싶은 마음은 좋은데 그걸로 타과를 무시한다는건 불쌍한 짓이에요.
0 0
예쁜 사과나무 13.12.23. 16:08
멍한 환삼덩굴
나때는 조선이 기계과보다훨높았는데 많이바꼈나봐요
0 0
피로한 애기일엽초 13.12.23. 17:13
예쁜 사과나무
국내 기업들이 조선 수주를
짱깨들의 단가 후려치기로 빼앗기는 바람에 입결 추락;;
조선해양공학은 유행을 탑니다

반면 전자전기 화공 기계처럼 범용성이 있는 학과는
유행안타고 꾸준히 강세를 보입니다.
0 0
피로한 애기일엽초 13.12.23. 17:16
피로한 애기일엽초

예를 들어서
조선소에서도 조선과보다 기계과 학생을
건설사에서도 건축과보다 기계과 학생을
많이 뽑습니다.
워낙 범위가 넓다보니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기계과 학생들의 수도 워낙 많으니...
부산대 기계과라 그렇지
부경 동아 같은데 기계과는 상황이 우리같지가 않습니다.

0 0
피곤한 가시오갈피 13.12.23. 16:06
시대의흐름... 큭큭
0 0
수줍은 푸크시아 13.12.23. 16:17
기계과는 부산대가 아니랍니까
여기에서 묻는데 왜 태클인지 원
0 0
착한 만첩해당화 13.12.23. 16:20
인원이 많으니 입도많은건데 글쓰는뽄새 참 맘에안드네요
0 0
점잖은 속털개밀 13.12.23. 17:07
여기에 질문올리는게 잘못??? 뭐 기계과에 악감정있으요??

아니면 앞으로 여기다가 학과규정이고 뭐시고 관련된 진문올리는사람 글 다 까던가
0 0
육중한 청가시덩굴 13.12.23. 17:36
글좀 싸는게 덧나냐 마인드하고는 ㅡㅡ
0 0
어리석은 갈퀴나물 13.12.23. 20:21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8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