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갑자기 단체로 무슨 일있나요?
글쓴이
- 2013.12.23. 15:52
- 2146
질문하는건 좋은데 답변에 시건방지게 재답변을 다는 사람도 보이고 어제도 기계과 학점 비율로 논란이 좀 있었던거 같고 ...뭔일 터진건가요? 이렇게 특정학과가 주체가 되서 여론을 주도하는건 처음봐서리...
권한이 없습니다.
기계과는 여론을 주도할만큼 단합력이 좋지 못합니다. 사람 수는 많은데 다들 자기 목소리만 내니까 어수선한거 같네요.
0
0
잘생긴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더위지기
ㅇㅇ 공감 콩가루과...
0
0
더러운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 인지 아닌지 부터 의문이 드네요
특정과를 비방하고 싶은 사람일수도있고 외부에서 들어온 인원일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정과를 비방하고 싶은 사람일수도있고 외부에서 들어온 인원일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0
1
못생긴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인원이 단대 하나급이니까 하나둘 목소리 내기 시작하면 사이즈가 안나오죠
0
0
유치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는 인원이 워낙 많으니;;
한 학년에 300명입니다.
0
0
미운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대마
400
0
0
창백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