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중독과사회 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3.12.23. 16:05
- 672
출첵안하는건 아는데
교수님께서 중간중간 질문하셨을때 자리에없으면
감점이라하신거 아닌가요?
하루 결석해야해서 여쭈어보니
출석체크안하니 갔다오라고만하시네요...
첫날에 정확히 들으신분 계신가요?
교수님께서 중간중간 질문하셨을때 자리에없으면
감점이라하신거 아닌가요?
하루 결석해야해서 여쭈어보니
출석체크안하니 갔다오라고만하시네요...
첫날에 정확히 들으신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