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앞에 귀걸이파는곳중에
글쓴이
- 2013.12.23. 16:23
- 2252
괜찮은곳있나요 로이드나 ost등등이요 미니골드는 평이좀안좋고해서 여쭤봐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클루나 오에스티는 은이나 은 아닌 걸로 만들어서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별로에요 솔직히 싼 티도 많이 나구요 미니골드가 왜 평이 안좋은지요? 미니골드나 로이드는 14k부터 라서 가격은 전자들 보다 쎌지 몰라도 가격 만큼 예뻐요 전 로이드가 디자인도 예쁘고 좋던데요
0
0
배고픈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둥근잎유홍초
미니골드나 로이드나 거기서 거긴데...카피왕들..
0
0
난쟁이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이드이쁘고 알러지도 안생겨서 좋았어요ㅎㅎ a/s도 잘해주고
0
0
끌려다니는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