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12.23. 17:38
  • 2393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바쁜 옥수수 13.12.23. 17:42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7:43
바쁜 옥수수
제 글을 끝까지 읽지 않으셨군요.
제 글의 요지는 어떤 학과든 소중하고
따라서 서로가 하는 일을 존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0 0
바쁜 옥수수 13.12.23. 17:54
글쓴이
글진짜못쓰십니다 ..
0 0
서운한 털중나리 13.12.23. 18:17
바쁜 옥수수
님도 잘쓰진 않음
0 0
바쁜 옥수수 13.12.23. 17:54
글쓴이
글진짜못쓰십니다 ..
0 0
멋진 바랭이 13.12.23. 17:44
좋은 글이네요^^
그리도 우ㅏ댓글은 누가봐도 어그로이니 신경쓰지마세요 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7:45
멋진 바랭이
감사합니다 ㅋㅋ
0 0
청결한 비목나무 13.12.23. 17:45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7:45
청결한 비목나무
왜그러시죠? 끝까지 읽어보셨나요?
0 0
청결한 비목나무 13.12.23. 17:46
네 너무 유치해서 읽는내내 불쾌감이들었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7:49
청결한 비목나무
이유가 뭔진 잘 모르겠지만...
불쾌감이 들었다면 우선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어떤 부분이 불쾌하셨는지 말씀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0 0
어두운 아프리카봉선화 13.12.23. 17:48
얼핏 보면 중립적인 입장인 것 같으면서도 결국 '우리 기계과 잘났다'라고 하는 내용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7:49
어두운 아프리카봉선화
저는 기계과 학생이 아닙니다.
다른 공대생입니다.
0 0
어두운 아프리카봉선화 13.12.23. 17:50
글쓴이
글쓴님이 기계과든 아니든 기계과 떠받드는 내용이군요
그리고 후반부에서 글의 목적이 분산되는 느낌이네요
정확히 뭘 말씀하고싶어 하시는건지 잘 모르겠음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7:51
글쓴이
봉선화님과 같이 반응하시는게
열등감 아닐까요?

본인 학과에대해 자부심을 가지셨다면
기계공학과 학생들도 인정해줘야 합니다.
그들의 학과가 만들어내는 결과가 대단한건 사실이구요.
0 0
귀여운 금송 13.12.23. 17:50
kia 기계뽕에 취한다
0 0
꾸준한 튤립 13.12.23. 17:52
나도 공대생이지만 솔직히 공대다니면 한번쯤은 계과전과생각할듯해요 안쓰이는데가없어ㅠㅠ기계놈들 취직깡패같은것들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7:55
꾸준한 튤립
맞아요;;;취업깡패;;;
0 0
예쁜 강활 13.12.23. 18:12
글 정말 깔끔하게 잘쓰시네요 ㅋㅋ 속이 후련해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8:14
예쁜 강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0 0
답답한 강아지풀 13.12.23. 18:12
공대 화이팅! -지나가던 조선과 졸업예정 늙은이-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8:14
답답한 강아지풀
공대 파이팅!!!!
0 0
추운 송장풀 13.12.23. 18:13
맞는글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8:14
추운 송장풀
감사합니다 ㅠㅜ
0 0
활동적인 부처손 13.12.23. 19:09
맞는말했구만
글쓴님이 무조건적으로 기계찬양한것도아니고..
윗사람들댓글신경쓰지마요
열등감쩔어서뭐든인정할줄몰라요
각자위치에서열심히하면 길은다열립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20:31
활동적인 부처손
감사합니다~~
0 0
느린 소리쟁이 13.12.23. 19:11

컴공을 공대중에서도 (기계과와 대비시켜) 특정 분야에 한정되는 전문 분야라는 걸 보니;; 

심도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썼다는 느낌은 크게 들지 않는군요
어찌보면 기계과 이상으로 널리 쓰이는 분야가 컴공인데ㅋ

기계과 인원 쓸일 없는 회사는 많지만 컴공 쓸일 없는 회사는 거의 없죠

딱 거기까지 읽고 나머지는 스킵했음여 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20:30
느린 소리쟁이
수정했슴다ㅎ
막쓰다보니 실수 했네요 ㅎ
0 0
큰 작약 13.12.23. 20:19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화사한 자운영 13.12.23. 22:57
맞는말인데 ㅋㅋ 제 남친기계과인데
막상 기계과애들은 진짜 우리가 취직잘된다는데 잘되는거맞아?이러면서
과제에 허덕이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23:07
화사한 자운영

네 맞아요 ㅋㅋ
취직 거저 되는거 아니에요~
취직 잘되는 공과대학. 비교적 빡씬 단과대이고,
공대 중에서도 특히 기계과는 빡씬 과들 중 하나입니다.
열심히 한만큼 취직으로 보상받습니다 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8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