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는 복수전공 잘 안하나요? 하면 어디학과 많이하나요?? 고민이 많이 되네요ㅠㅠ
글쓴이
- 2013.12.23. 17:45
- 1702
경영학과는 복수전공 잘 안하나요? 하면 어디학과 많이하나요??
고민이 많이 되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가벼운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친구는 식품영양해요! 요리 좋아하고 잘하는 애라서ㅋㅋ막 화학기호때매 힘들어는하던데 그래도 되게 신나보였어요.
0
0
난감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맘가는게없어서 부전공하는뎅
0
0
명랑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학기에 신림동 갔다와서 공공정책 부전공 해야지
0
0
수줍은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민때리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