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지 교수님 근현대사 들으셨던분들
글쓴이
- 2013.12.23. 17:46
- 737
성적 어떻게 나올것 같으세요???
저번에 시험을 좀 못 봐서 ㅠㅠ
교수님이 수업한거 위주가 아니면
가차없이 오답처리하셨더라구요... ㅠㅠ
비는 나올까 지금 노심초사중입니다 ㅠㅠ
저번에 시험을 좀 못 봐서 ㅠㅠ
교수님이 수업한거 위주가 아니면
가차없이 오답처리하셨더라구요... ㅠㅠ
비는 나올까 지금 노심초사중입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