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평가가 왜 안되지;; 글쓴이 2013.12.23. 18:03 1308 2 혹시 이유 아신느분?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재수없는 나도바람꽃 13.12.23. 18:06 ?? 지금 안 돼요?? 0 0 재수없는 나도바람꽃 댓글 내용 복사 ?? 지금 안 돼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재수없는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12.23. 18:10 아 크롬으로 해서 그렇답니다 글 내려주세요익플로 하니까 되네요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 크롬으로 해서 그렇답니다 글 내려주세요익플로 하니까 되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