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내일로 가려고 합니다! 지역 추천해주세요 ㅎㅎ

글쓴이
  • 2013.12.23. 18:17
  • 2262

1월말이나 2월달에 다녀올 생각이고

이번에 내일로 처음 가요 ㅎㅎㅎ

전라도쪽으로 갈까 강원도쪽으로 갈까 아예 전국을 돌까 고민중인데

혹시 내일로 다녀오셨던 분들 중에 괜찮았던 지역이나 도시 있으면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처참한 통보리사초 13.12.23. 18:24
요새 내일로 비싸졌다던데... 근데 철도파업해서 괜찮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8:29
처참한 통보리사초
안그래도 그것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운행안하는 노선들 피해서 어떻게 가보려구요 ㅋㅋㅋ 아무튼 댓글 감사합니다 :D
0 0
슬픈 개곽향 13.12.23. 18:25
물리교육과 과방가세요 씨발
0 0
과감한 풀솜대 13.12.23. 18:27
슬픈 개곽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8:33
슬픈 개곽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리교육과 과방은 갈 일이 없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댓글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민망한 메꽃 13.12.23. 18:35
슬픈 개곽향
잉 물교과방은 왜요??
0 0
예쁜 애기부들 13.12.23. 18:27
양구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8:34
예쁜 애기부들
양구는 기차가 안들어가는 것 같던데 ㅜㅜ 그래도 강원도 쪽 가게 되면 한번 고려해볼게요!! 감사합니다 :D
0 0
부자 할미꽃 13.12.23. 18:28
음 전국 다 도시는것 보다는요 지역 정해서 도는게 도는게 좋을거에요. 지역 한개만 정해서 돌아도 벅차더라고요. 전 부산 진주 여수 순천 남원 전주 익산 대전 이렇게 돌았어요 내일로 기차지도 보시고 계획 스스로 짜는것도 좋고요 자신없으면 인터넷에 내일로 다녀온 사람들 정보많으니깐 그대로 가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0 0
부자 할미꽃 13.12.23. 18:29
부자 할미꽃
아 그리고 새마을 5호인가? 자유석이니깐 그거 타면 편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18:36
부자 할미꽃
네네 ! 안그래도 바이트레인인가? 그 네이버 카페랑 관련 책자들 보면서 코스 짜고 있는데 욕심만 앞서서 그런지 다 가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 :D
0 0
빠른 금강아지풀 13.12.23. 18:49
하동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21:03
빠른 금강아지풀
하동 좋죠 ㅎㅎ 감사합니다 !! : )
0 0
민망한 올리브 13.12.23. 20:27
강원도 정선 레일바이크, 화암동굴 추천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12.23. 21:03
민망한 올리브
안그래도 레일바이크 해보고싶었는데 ! ㅋㅋㅋ 동굴도 있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1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