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사회문화 계절들으시는분
글쓴이
- 2013.12.23. 18:37
- 765
오늘 머했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30분 수업하고, 한글 다큐 1시간 짜리 틀어주시고 세미나 가셨습니다.
0
0
난폭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동의나물
감사합니다!! 아 한가지더여쭤볼게요ㅠ혹시 책필요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늘까지는 책 필요없었는데 책 필요한거 같습니다. 책사라고 계속 하시더라고요. 제 판단으로도 지금은 책있으나 없으나 별로 차이 못느끼겠지만 나중에 문법적인 내용들 막 쏟아져 나올 때, 그때 책 내용이 없으면 공부하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0
0
난폭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동의나물
오홍!! 감사합니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0
0
난폭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