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동보다 우리학교가 못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가요?
- 2013.12.23. 18:41
- 2013
동국대 경영 버리고 왔는데, 이번에 14학번 새내기 게시판에
우리학교 상경<건대 상경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시길래....
중경 아니면 그 밑으로는 부산대 가는 게 낫다고 생각했던 사람으로서는 약간은 이해가 안되네요..
아웃풋까지 따지면 아직까지는 부산대가 우세인 게 맞지 않나요?
아님 서울에 있다는 메리트까지 쳐서 건동 상경을 더 높게 치는 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국대는 그냥 인 서울인 학교아닌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에는 그래도 서울인데 서울 갈까 생각도 해봤는데
지금은 동국안가길 잘했다고 2번 3번 더 생각합니다.
안도의 한숨이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업자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 서강대보다 cpa가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5년치 학교해야 서강이랑 비슷하구만
건국 동국 시립한테 cpa 다 발리는데 무슨
역량이 딸리면 딸린다고 인정하고 반성하고 분발하면 되지
발끈하는거보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