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동보다 우리학교가 못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가요?

글쓴이
  • 2013.12.23. 18:41
  • 2013

동국대 경영 버리고 왔는데, 이번에 14학번 새내기 게시판에

우리학교 상경<건대 상경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시길래....

중경 아니면 그 밑으로는 부산대 가는 게 낫다고 생각했던 사람으로서는 약간은 이해가 안되네요..

아웃풋까지 따지면 아직까지는 부산대가 우세인 게 맞지 않나요?

아님 서울에 있다는 메리트까지 쳐서 건동 상경을 더 높게 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청아한 가시여뀌 13.12.23. 18:45
할거하세요
0 0
무거운 엉겅퀴 13.12.23. 18:47
하고싶은거 하시길
0 0
무심한 백선 13.12.23. 18:49
학교 레벨을 따져서는 안되지만 굳이 말하자면 우리 위로는 서울,카이스트,포스텍,연세,고려,한양 딱 이 정도..
동국대는 그냥 인 서울인 학교아닌가?
2 0
촉촉한 바위취 13.12.23. 18:53
무심한 백선
아니 학교에 대한 자부심은 좋지만 대체 어떻게 그런 계산이 나오는겨? ㅋㅋㅋㅋ
0 0
행복한 좀깨잎나무 13.12.23. 19:03
무심한 백선
기가차네ㅋㅋㅋ 성대 서강대는 부산대랑 동급이나 그 이하인가요??
0 0
황홀한 코스모스 13.12.23. 18:50
08학번이고 08 동국경제 버리고 경제 왔습니다.
처음에는 그래도 서울인데 서울 갈까 생각도 해봤는데
지금은 동국안가길 잘했다고 2번 3번 더 생각합니다.
안도의 한숨이 ㅋㅋㅋㅋ
1 0
초조한 참나물 13.12.23. 18:51
전이런논쟁 싫어하긴하지만.. 우리랑 동국은 좀 아닌것같고... 건대는 건대애들이 우리 깔볼?만큼 건대가 지난 5년간 많이 성장하지않았어요? 정확한비교는 못하겠지만..
0 0
냉철한 부레옥잠 13.12.23. 18:52
작년에 점수 부산대 경영>건국,동국 경영 이었는데요. 경제도 부산대가 높았던걸로 기억. 인터넷 돌아다니다보면 자꾸 우리학교 깎아내리는 훌리들 있는데 하도 많다보니 재학생들도 속아넘어가나보네요
0 0
초조한 참나물 13.12.23. 18:59
냉철한 부레옥잠
오 그렇군요ㄷㄷ 솔직히 전 울학교 상경계가 건대보다 낮을?줄알았어요 자부심생기네요
0 0
훈훈한 개구리자리 13.12.23. 18:54
건동가려고 등록금 5백내고 상경해야하나?
0 0
부자 화살나무 13.12.23. 18:59
숭실이랑 cpa가 비슷한데 비교될만 하지머
자업자득
0 0
슬픈 좀깨잎나무 13.12.23. 19:05
부자 화살나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2 0
부자 화살나무 13.12.23. 19:12
슬픈 좀깨잎나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1
날렵한 협죽도 13.12.23. 19:19
슬픈 좀깨잎나무
분노조절장애면 방학을 기회로 치료좀 하고 오시길
0 0
슬픈 좀깨잎나무 13.12.23. 19:35
날렵한 협죽도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날렵한 협죽도 13.12.23. 21:08
슬픈 좀깨잎나무
난 공대 전화기중 하나에 최초합이니까 님 걱정이나 하세요 ㅋㅋㅋ
0 0
슬픈 좀깨잎나무 13.12.23. 19:33
부자 화살나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부자 화살나무 13.12.23. 19:56
슬픈 좀깨잎나무

뭔 서강대보다 cpa가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5년치 학교해야 서강이랑 비슷하구만

건국 동국 시립한테 cpa 다 발리는데 무슨

역량이 딸리면 딸린다고 인정하고 반성하고 분발하면 되지

발끈하는거보소

0 0
꼴찌 노루삼 13.12.23. 19:00
건동은 아예 원서쓸 가치를 못느꼈는데 ㅋㅋㅋㅋ
0 0
착실한 금송 13.12.23. 19:35
저 공대인데. 공대애들도 건동홍은 오라해도 안가요.ㅋㅋ 성대가 마지노선.
0 0
상냥한 도깨비고비 13.12.24. 12:59
착실한 금송
ㄹㅇ
0 0
섹시한 시금치 13.12.23. 19:45
이과는 닥 부산대요
0 0
활동적인 갈퀴나물 13.12.23. 20:00
중경외시 밑으로는 입시요강도 안봤음 (경영09)
0 0
질긴 꿀풀 13.12.23. 20:43
여기 다 cpa는 공부해보고 지껄이는건가???
0 0
빠른 실유카 14.01.16. 03:17
건동홍 훌리에 홀리지마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1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