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원교수님 한문1들으시는분.. 글쓴이 2013.12.23. 19:06 664 1 제가 오늘 수업에 결석을했는데요ㅠㅠ 혹시 오늘 공지사항이나 뭐하셨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침울한 서양민들레 13.12.23. 23:43 열시수업 211강의실 맞으시죠?? 오늘 1과나갓어요~~ 특별히다른공지사항은없으셧구영.. 내일은2과나갈거에요~~ 0 0 침울한 서양민들레 댓글 내용 복사 열시수업 211강의실 맞으시죠?? 오늘 1과나갓어요~~ 특별히다른공지사항은없으셧구영.. 내일은2과나갈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오늘 1과나갓어요~~ 특별히다른공지사항은없으셧구영..
내일은2과나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