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수료 글쓴이 2013.12.23. 19:34 760 1 2학년1학기까지하고 휴학했는데 내년1학기복학해서 1학기다니면 2학년수료된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질긴 헬리오트로프 13.12.23. 19:39 네 학기두개 채워지면 한학년 올라가는 시스템이예요~ 0 0 질긴 헬리오트로프 댓글 내용 복사 네 학기두개 채워지면 한학년 올라가는 시스템이예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질긴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