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 먼저 자부심을 가져야지 뭐하는겁니까
글쓴이
- 2013.12.23. 19:49
- 832
같이 으쌰으쌰해도 모자랄판에
권한이 없습니다.
요새 훌리가 판을치네요... 건퀴동퀴들... 우리는 표점기준인데 저긴 백분위로 눈속임해서 훌리짓... 노답이네요
0
0
바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도 캠퍼스별로 특화시키고
전교생 기숙사 생활하고
빡시게 돌리면....
인서울 메리트 극복가능할까요??
삼국대랑 비교 당할 때가 아님ㅋㅋ
전교생 기숙사 생활하고
빡시게 돌리면....
인서울 메리트 극복가능할까요??
삼국대랑 비교 당할 때가 아님ㅋㅋ
0
0
키큰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지잡이라 같이 으쌰으쌰해도 모자람... 지잡따위는 뭉쳐야지 어쩌겠음
0
0
초조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