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대학비교하며 현실직시하라는 분들
글쓴이
- 2013.12.23. 20:20
- 1065
여기에 백날천날 적어보세요...바뀌는게 있는지...
본부에 대자보를 붙이던지
앞에가서 시위를 하던지해서
대책좀 세워달라고 하세요
자부심 가지고 잘살고 있는 사람들 있으니까
분위기 흐리지 마시구요
본부에 대자보를 붙이던지
앞에가서 시위를 하던지해서
대책좀 세워달라고 하세요
자부심 가지고 잘살고 있는 사람들 있으니까
분위기 흐리지 마시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신고합시다
0
0
한가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시나 추합 말고는 자부심 있는 사람 딱히 없을듯
보통이 그냥 다닐만하다 정도고
보통이 그냥 다닐만하다 정도고
0
0
기발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가지복수초
은근 수시 추합 무시하는거 보소
0
2
냉정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가지복수초
누구맘대로 일반화하지?
0
0
저렴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대기업 면접본 취준생은 느낄텐데ㅋㅋ 우리학교 입지가 살아있다는걸ㅋㅋㅋ 동건홍은 면접때 뷔지도 않는다ㅋㅋ
0
0
돈많은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원수가 훨씬많고 지방대할당때매 잘나가는것처럼 보이지
0
0
다부진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