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대생이나 재수해서 딴 학교 가신분들
글쓴이
- 2013.12.23. 20:47
- 908
왜 자꾸 들어오셔서 게시판 물흐리죠.
거기서 놀아주는 사람 없나요? 아싸에요?
거기가서도 적응 못하셨나요?
다른곳도 아니고
교내생만 글쓸수 있는 게시판에서까지
지잡지잡거리는거 보니까 기분이 좋지만은 않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왜 자꾸 들어오셔서 게시판 물흐리죠.
거기서 놀아주는 사람 없나요? 아싸에요?
거기가서도 적응 못하셨나요?
다른곳도 아니고
교내생만 글쓸수 있는 게시판에서까지
지잡지잡거리는거 보니까 기분이 좋지만은 않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