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이 그래 좋으면 반수하든가ㅋㅋ
글쓴이
- 2013.12.23. 20:55
- 1441
괜히 여기서 물 흐리지 말고
깨끗하게 재수 반수해서 가세요.
하위과 통폐합에 입결 공개도 온전히 안하는데
뭔 입결 비교를 해.
부대 꼬리가 기니까 평균은 당연히 떨어지겠지ㅋㅋ
부대가 그렇게 싫으면 조용히 자퇴합쇼.
난 4년 장학+부산대학점 인정한대도 건동홍으로 옮길 생각없슴다ㅋㅋ
깨끗하게 재수 반수해서 가세요.
하위과 통폐합에 입결 공개도 온전히 안하는데
뭔 입결 비교를 해.
부대 꼬리가 기니까 평균은 당연히 떨어지겠지ㅋㅋ
부대가 그렇게 싫으면 조용히 자퇴합쇼.
난 4년 장학+부산대학점 인정한대도 건동홍으로 옮길 생각없슴다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진짜 ㅋㅋㅋ건동홍따위 ㅋㅋ
0
0
침울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수 건국대보다 그냥 부산대가 좋으니까 남아서 욕하겠죠
안그러면 닥치고 반수하지 뭐하러 여기서 투덜거림?
걍 욕을 하세요 씨알도 안먹힐 소리는 말고
0
0
초연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석류나무
그럼 반수해서 건동홍보다 잘난 중경외시 가든가ㅋㅋ그럴 자신감도없는 놈들이 학교 깎아내리는 건 그냥 지방대라는 피해의식 쩌는 바보들로밖에 안 보여요. 지 머리 덜 빈 척 허세부리는 거나
2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대가 대학교인가요? 저는 서울에 있는 규모 좀 되는 놀이터라고 들었는데 흠
0
0
근엄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수해서 편입해서 건대가는놈들 풀발기함 ㅋㅋ
0
0
정겨운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쇠무릎
ㅋㅋㅋㅋㅋ발기잼
0
0
뚱뚱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좋다는 사람들이 있나요??식물원글들 쭉읽어봤는데 그냥 입결이 요즘 삼국이 높은것같더라 정도던데요??아닌가ㅋㅋㅋ
부대가 훨좋지 좋기야
부대가 훨좋지 좋기야
0
0
뚱뚱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