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월에 교환/교비 지원하실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3.12.23. 21:02
- 1633
제가 토플점수가 90점대인데
이거 외국어 환산도로 계산해보니까 거의 반타작에서 조금 높은 점수더라구요..
제 생각에 학점이랑 원어강의, 그 가산점 5점에서 판가름 날거같은데
이 가산점도.. 원래 3점이었는데 바뀐거맞죠? 저는 추천서가 더 좋았는데 왜 이렇게 바뀐건지;;
그리고 제가 궁금한건 다들 교환으로 쓰실건가요..?
교비는 돈 많이들어서 저도 교환써야할거같은데 특정 대학을 빼고는 모집인원이 굉장히 작네요
ㅠㅠ 석차같은건 이번 성적 나와봐야 알거같은데.. 그냥 1지망 소신있게 지원하면 될런지..
권한이 없습니다.
전 토플 80초반이라서ㅠㅠ 90점대인 글쓴이분이 마냥 부럽네요! 전 불안불안해여..흑흑
0
0
민망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겹황매화
ㅜㅜ잘하시는분들은 100도넘으니까;;; 저도쩌리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어강의 세개 다들으셧어요??
0
0
민망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겹황매화
네 근데 지침보니4개이상 10점이라는데 3개맞죠? 잘못봤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세개면 9점 네개부터 십점이용ㅎㅎ
0
0
민망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겹황매화
글쿤요ㅜ 혹시 언어교환도우미나 버디같은거하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3.8 토플100 원어강의1개 가산점하나도없이 되던데요ㅜ
0
0
조용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쑥
어디지원하셨어용? 사실학점도백분위가중요해서ㅜㅜ이번학기성적이나와봐야알것같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지망 뉴질랜드엿는데 안됫고 2지망인 ntu요 ㅠ
0
0
조용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쑥
아..호주는쎄다고들었어요ㅜ 솔직히토플점수보다석차랑백분위가진짜중요한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