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공기업 인턴해보신 분?
글쓴이
- 2013.12.23. 21:33
- 4700
기졸업자라 공백을 늘릴 수 없습니다.
전공공부는 어느 정도 해서 인턴을 하면서 병행을 하려합니다.
5개월 인턴기간 채우면 서류면제를 해주는 곳이 있고 아마 인턴에서 일정부분 뽑을 거로 알고있는 곳인데
금융공기업 인턴같은 경우 인턴하는 중에 (케바케겠지만) 대체로 공부할 수 있게 배려해주는 편인가요?
기관마다 다르지만대체로 이상한 곳만 걸리지 않으면 청년인턴은 잡무만 조금 시키고 공부하도록 해주신다
말은들었는데 금융공기업은 업무가 많아서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5개월 채우면 바로 나와서 10월까지 전공공부하려고 합니다.
필기합격만 한다면 해당기관 인턴했던 사실이 가산요소는 될 수 있겠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능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측백나무
답변감사합니다ㅎㅎ
근무시간동안은 공부하기 힘들겠네요 역시ㅋㅋ 그나저나 칼퇴근은 인턴이니까 가능하죠?
추가근무 많이 시키는지 궁금하네요~ 해당금공 인턴들 최종합격 되는 사례 많던가요?
근무시간동안은 공부하기 힘들겠네요 역시ㅋㅋ 그나저나 칼퇴근은 인턴이니까 가능하죠?
추가근무 많이 시키는지 궁금하네요~ 해당금공 인턴들 최종합격 되는 사례 많던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드물지만 조금 초과근무 한적 있어요 손에꼽을 정도로. 마감시간에 민원인 응대라던지
그외 예외적인 사건들이 있어서 ㅎㅎ
인턴은 빨리 퇴근하라고 부추겨주십니다
금공인턴은 필기가 워낙 관건이라서요. 최종합격은 뭐라 말을 못하겠어요
면접까지 가시면 해당금공인턴자이면 관심가지시죠 당연
최종합격자에는 해당금공인턴 아닌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그외 예외적인 사건들이 있어서 ㅎㅎ
인턴은 빨리 퇴근하라고 부추겨주십니다
금공인턴은 필기가 워낙 관건이라서요. 최종합격은 뭐라 말을 못하겠어요
면접까지 가시면 해당금공인턴자이면 관심가지시죠 당연
최종합격자에는 해당금공인턴 아닌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0
0
유능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측백나무
그렇군요ㅎㅎ 그냥 청년인턴의 개념으로 봐야하겠네요.
KRX 인턴하려는데 인턴출신을 전체 채용인원의 20%로 뽑는다고 해서 지금 생각중이거든요ㅋㅋ
공부했던 내공은 좀 남아있어서 그냥 기졸업자 신분으로 있기도 그렇고ㅋㅋ 공백털리는 사람 면접 때 많이 봐서ㅎㅎ
잘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해요!!
KRX 인턴하려는데 인턴출신을 전체 채용인원의 20%로 뽑는다고 해서 지금 생각중이거든요ㅋㅋ
공부했던 내공은 좀 남아있어서 그냥 기졸업자 신분으로 있기도 그렇고ㅋㅋ 공백털리는 사람 면접 때 많이 봐서ㅎㅎ
잘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루가 훌러덩 가더라구요. 조용한 시간대가 있긴 있는데 잠깐 잠깐 단기집중력을 잘발휘하셔야지
공부가 되실것 같아요. 저는 사무실안에서는 잘 안되더라구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