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언제뜰까요
글쓴이
- 2013.12.23. 21:34
- 2629
지금까지 성적확인날 전날 저녁에 떴는데 이번에도 그럴까요?
그렇다면 크리스마스선물로 성적을 받으려나...
권한이 없습니다.
26일요 ㅎㅎ
0
0
나약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찍 뜰려나요
0
0
청아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 일찍 떴으면..... 하...ㅠㅠ
0
0
의연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5일안뜰거같은데 내일도빠르지않나요? 26일에뜰거같기둥
0
0
적절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 성적은 안기다리고 그냥 바쁘게 지내면서 잊고 있을라 했는데 ㅋㅋㅋㅋㅋ 23일 저녁되니까 기다려지네요..
0
0
황송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