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어쩌고 저쩌고에게 글쓴이 2013.12.23. 21:59 916 3 삼국대가 좋으면 애초에 글로 가지 왜 여기로 왔나요? 난제 삼국대 가서 취준 시즌되서 봅시다. ㅋㅋㅋ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화난 영산홍 13.12.23. 22:00 신고가 답인듯 0 0 화난 영산홍 댓글 내용 복사 신고가 답인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따듯한 등골나물 13.12.23. 22:05 먹이좀주지마셈 ㅡㅡ 0 0 따듯한 등골나물 댓글 내용 복사 먹이좀주지마셈 ㅡㅡ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따듯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12.23. 22:06 따듯한 등골나물 ㅇㅇ ㅈㅅ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ㅇㅇ ㅈㅅ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