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확인기간
글쓴이
- 2013.12.23. 22:08
- 1938
홈페이지에 26(화)로 적혀있는데 26(목)이 맞는건데 잘못적은거죠?
설마 24(화)로 바뀐걸까요 내일 뜨면 좋겠네요 ~~
권한이 없습니다.
헐!! 제발 내일 뜨면 좋겠네욬ㅋ
0
0
화려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백일홍
왜죠
0
0
귀여운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편도
성적 잘나오면 계절학기 얼른 취소하려고요 ㅋㅋ
0
0
화려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6목일거에요 왜냐하면 내일까지 과제제출이거든요ㅋㅋㅋ
0
0
촉박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돼지풀
성적열람기간 마지막에 성적입력해줄듯?
0
0
화사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만수국
진짜싫어요ㅋㅋㅋ강의평가똥으로줬음^^!!
0
0
촉박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