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권 님들 마이피누에서 너무 애쓰지마세요
글쓴이
- 2013.12.23. 22:09
- 1054
화공 기계 경영 법 등 상위과분들이 너무 애쓰는거 같아서...씁니다
어차피 우리는 잘나가자나요 너무 애쓰지마세요 삼국라인은 자기가 삼국라인인거고 걍 그렇게 살게 두세요 자기 클라스는 바뀌지 않으니까요 클라스는 바뀌지 않아요 같은 학교라도요 알잖아요?
어차피 우리는 잘나가자나요 너무 애쓰지마세요 삼국라인은 자기가 삼국라인인거고 걍 그렇게 살게 두세요 자기 클라스는 바뀌지 않으니까요 클라스는 바뀌지 않아요 같은 학교라도요 알잖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번에 고시합격해서 졸업하는 사람인데, 저도 그렇지만 저희과 사람들 신경도 안쓰던데요..
0
0
똑똑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기계인데 별로 신경안씀ㅋ
걍 저거 공부량이랑 우리과 공부량이랑 비교할때 좀 어이없고 빡치긴함ㅋ
걍 저거 공부량이랑 우리과 공부량이랑 비교할때 좀 어이없고 빡치긴함ㅋ
1
0
친근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연잎꿩의다리
추천머겅
0
0
다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