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연인여행코스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3.12.23. 22:17
- 1267
제가 외박은 안되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곳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스키장 빼면 뭐... 용궁사(기장) 운문사(청도) 말고는... 운문사는 눈 쌓이면 이쁜데 길 위험하고 차로 2시간 정도 걸려요. 용궁사는 기장 쪽인데, 개인적으로 부산에서 제일 가 볼만한 거 같음... 울산 간월산 국립공원?도 괜찮다해서 가보랴 했는데 아직 안 가봄... 간월산 포함 대왕암까지 울산 12경 몇 군데 도는 것도ㅠ괜찮다 생각해요.
0
0
창백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본적 있느냐고 먼저 묻는게 예의아닙니까....(주륵)
0
0
생생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