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최고 떡밥인 타대학비교에대해서(자료포함)
글쓴이
- 2013.12.23. 22:32
- 2422





위에서부터
2013 사법고시,행정고시.CPA 최종합격자 순위
BK21플러스 지원 대학순위
QS선정 세계대학 순위입니다
타대훌리인지 아니면 패배감에 젖은 부산대학생인진모르겠지만.. 조금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학교에 대한 원색적인 비난을 하는게 보기안좋습니다.
왜 계속 타대랑 비교하시면서 부산대를 까내려 하시는지모르시겠네요
누가 어그로를 끌든간에
우리학교학생들은 기죽지 마시고
본인이원하는길을 가주셨으면 합니다.
저기위에 조용히 학교를 밝혀주시는 선배님분들처럼...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치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요한건 인풋이 아니라 아웃풋이죠.
수능친지 얼마 안된 애기들이나 입결 신경쓰면서 다른 대학이랑 비교하는데
그럴 시간에 자기 미래에 대한 고민이나 더 했으면 좋겠음.
0
0
육중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동의성님 동의대=건대
0
0
냉철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시 행시 합격 학번 보면 인풋도 높았어요
10년후에도 저정도 아웃풋 나올까 전 회의적이네요
0
0
어리석은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누리장나무
그러니 지금 재학생들이 열심히 해야죠...ㅎㅎ힘냅시다 다들
0
0
해박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아 군대에서 이름만 서울에 걸친 잡대놈한테 무시당하던거 생각나네 아오 빡쳐, 자랑할 거라곤 학식밖에 없는 ㅅㅈ대가
0
0
즐거운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학우분들 화이팅입니다!!!!
0
0
엄격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 내가 저중에 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