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싸움하는거
글쓴이
- 2013.12.23. 22:24
- 777
솔직히 일베충같음 -_^ ㅋ
취직이 결승점아닌가? 왜 중간지점에서 자꾸 애들처럼 티격태격?
취직이 결승점아닌가? 왜 중간지점에서 자꾸 애들처럼 티격태격?
권한이 없습니다.
1
0
힘좋은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자귀나무
ㅇㅣ과갈걸ㅋ 솔직히 문과간거 좀후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관종
0
0
육중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서 부산대공대는 서성한급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