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궁금.. 경영대 인식이 어떤가요?
글쓴이
- 2013.12.23. 22:24
- 1455
인풋 아웃풋 무슨 통계량 이런거 말고
그냥 경영대에 대한 인식이 어떤가요?
그냥 궁금해서요..
그냥 경영대에 대한 인식이 어떤가요?
그냥 궁금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 상대생이구나
0
0
질긴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고삼
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 생각없음
0
0
찬란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문닫고 들어갈수잇는곳
0
0
유능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부산에 사니까 부산대 경영 메리트개쩜..
0
0
기발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공무원준비생으로 취직 준비생들이구나~
0
0
끔찍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생이구나~2222222
0
0
정중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t잘하겠구나
0
0
뚱뚱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놀겠구나
상대 프라이드 쩔겠구나
상대 프라이드 쩔겠구나
0
0
미운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