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부대 전화기면 서성한 공대급은 될듯..
- 2013.12.23. 22:29
- 3838
취업할때보면 저 학교들이랑 차이도 없잖아요
틀린말아닌데
서울애들은 안알아줘도 우리는 솔직히 서성한이랑 동급이라 생각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년부터 시행될 지방할당제가 정말 신의 한수일듯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건 니 친구나 선배한테 물어보는게 확실하다
우리학교에서 롤스로이스 이야기 나오는데 퀄컴 오라클인턴쉽 이야기 나온적은 본적 없자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동생 부대계과 다니다 재수해서 성대공대갓는데
원점수차이가 얼만데 ㄷㄷㄷㄷㄷㄷ
물론 계과경우에 인원수가 많으니 1등에서 350등 사이 편차가 있겠지만
아무리그래도 서성한은아니지않나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대 전전 성대 공학계열(기계 화공)
한양대 기계 전자말고 다른공대 비교한거래도 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대 떨어지고 중대는 붙더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