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부대 전화기면 서성한 공대급은 될듯..

글쓴이
  • 2013.12.23. 22:29
  • 3838
솔직히 점수차이도 거의없고

취업할때보면 저 학교들이랑 차이도 없잖아요

틀린말아닌데

서울애들은 안알아줘도 우리는 솔직히 서성한이랑 동급이라 생각함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서운한 쥐오줌풀 13.12.23. 22:31
취업이 깡패죠 부산대 공대는
0 0
황홀한 졸참나무 13.12.23. 22:34
+a로
내년부터 시행될 지방할당제가 정말 신의 한수일듯합니다...;;
0 0
착실한 수리취 13.12.23. 22:34
ㅋㅋ
0 0
청결한 다릅나무 13.12.23. 22:38
메이저기업가면 차별 개심함
0 0
침착한 떡신갈나무 13.12.23. 22:40
청결한 다릅나무
가보지도 않고 그런소리 하지마라ㅋㅋ
0 0
청결한 다릅나무 13.12.23. 22:41
침착한 떡신갈나무
ㅋㅋ 부산대에서 현차 현중 SK GS 산장 걸리는 사람 한 명이라도 본적있냐?
0 0
침착한 떡신갈나무 13.12.23. 22:42
청결한 다릅나무
적어도 삼전은 아니던데
0 0
청결한 다릅나무 13.12.23. 22:42
침착한 떡신갈나무
삼전이 메이저임? 몰랐음...
0 0
침착한 떡신갈나무 13.12.23. 22:43
청결한 다릅나무
삼전이 메이저아님?
0 0
청결한 다릅나무 13.12.23. 22:45
침착한 떡신갈나무
아닌거 같은데 ... 내가 말한 회사랑 삼전이 같은 라인 회사라 생각함??
0 0
침착한 떡신갈나무 13.12.23. 22:46
청결한 다릅나무
어떤면에서 삼전보다 위임?
0 0
청결한 다릅나무 13.12.23. 22:51
침착한 떡신갈나무
직업환경 로드 근무처 분위기 환경 복지 심지어 돈도 비슷하게 줌
이런건 니 친구나 선배한테 물어보는게 확실하다
우리학교에서 롤스로이스 이야기 나오는데 퀄컴 오라클인턴쉽 이야기 나온적은 본적 없자나
0 0
큰 은분취 13.12.23. 23:01
청결한 다릅나무
이놈머꼬 현차 현중 많이 봤다 기계과에서 븅신아 ㅋㅋㅋSK랑 산장은 내가 관심이없어서 모르겠고
0 0
똥마려운 참깨 13.12.23. 23:02
청결한 다릅나무
지랄풍년보소 그럼 서울대도 못가는 RR가는 부대기계는 뭔데??ㅋㅋ
0 0
똑똑한 만수국 13.12.24. 01:08
청결한 다릅나무
전전인데 존나 많이 봤는데 ?ㅋㅋㅋㅋㅋ어디 문과생이고?ㅋㅋㅋ내친구들중에만 현차 현중 sk산장 둘씩은 있다.
0 0
해박한 부처손 13.12.24. 10:24
청결한 다릅나무
현차 산장 걸린 사람 봄
0 0
초연한 율무 13.12.24. 18:20
청결한 다릅나무
현차현중은 걸리는데 sk는 진짜없음 gs랑 ㅇㅇ;
0 0
best 고고한 사피니아 13.12.23. 22:43
합리화 ㄴㄴ. 아 내 전화기 졸업생인데.. 지랄하지마라 지나가던 개가 웃는다. 내 생각에도 우리학교 공대 메이저학과기준으로 중건동홍보다는 위 맞는데 서성한보다는 아래다. 인정할건 인정하자 제발.
5 1
피곤한 떡갈나무 13.12.23. 22:43
차이가없다고볼수있긴한데... 뭐랄까 취직할때 직무에서 좀 차이가나는것같습니다 예를 들면 알앤디 연구쪽은 서울쪽학교를 많이뽑고 생산이나 이런쪽은 우리가더사람이많은것같네요 지역적 위치차이때문에 그럴수도있는데 우리학교가 서울경기쪽 회사를 쓰면 서성한한테 밀릴거같네요 서울애들이 울산창원거제쪽으로는 오려하지않으니 저희가 그걸 다먹는거죠 만약 조선소빅쓰리 현차 현중 엘전 기름집 등등 기업이 경기도나 인천 서울쪽에 있었다면 취직이 어려울걸요아마...
1 0
보통의 개불알꽃 13.12.23. 22:43
솔직히 이건 아닌 듯
제 친구동생 부대계과 다니다 재수해서 성대공대갓는데
원점수차이가 얼만데 ㄷㄷㄷㄷㄷㄷ
물론 계과경우에 인원수가 많으니 1등에서 350등 사이 편차가 있겠지만
아무리그래도 서성한은아니지않나 ㅋㅋ
0 0
보통의 개불알꽃 13.12.23. 22:45
보통의 개불알꽃
서강대 전자
성대 전전 성대 공학계열(기계 화공)
한양대 기계 전자말고 다른공대 비교한거래도 좀...
0 0
초연한 율무 13.12.24. 18:20
보통의 개불알꽃
화공은 성대공대랑 약간겹치는데 계과면 초합기준 1x점차이나요. 계과1등은 성대걸리겠네요
0 0
힘좋은 석곡 13.12.23. 22:47
인정할 건 인정합시다 -_-;; 글쓴님 저 세 대학 붙고 부산대 붙어도 부산대 오셨을거에요? 물론 과가 같을때요.
0 0
한가한 노간주나무 13.12.23. 22:54
힘좋은 석곡
정답
0 0
의젓한 석곡 13.12.24. 00:08
힘좋은 석곡
성대전자랑 부대조선붙어서 다니고있는 1인
0 0
보통의 개불알꽃 13.12.24. 00:38
의젓한 석곡
순간의 선택
0 0
정중한 부레옥잠 13.12.23. 22: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
멋진 꽃치자 13.12.23. 23:02
중앙 시립정도면 몰라 서성한은 좀 ..ㅋ
0 0
고상한 영산홍 13.12.23. 23:13
서성한은 무리수
성대 떨어지고 중대는 붙더라
0 0
바보 비목나무 13.12.23. 23:17
한양대 기계 부대오면 4년장학생
0 0
발냄새나는 돌나물 13.12.23. 23:22
ㅋㅋㅋㅋㅋㅋㅋㄱ서성한이면본사가죠ㅎ..
0 0
다친 꿀풀 13.12.24. 00:06
부산대전화기면 서울대도쳐바르지ㅎㅎ
0 1
보통의 개불알꽃 13.12.24. 00:39
다친 꿀풀
반어법같은데 비추드셨네 ㅋㅋㅋ
0 0
똑똑한 만수국 13.12.24. 01:10
계과 부심만은 포항공대 쳐바르고도 남음.
0 0
창백한 물매화 13.12.24. 01:43
전화기인데 ㅋㅋ서성한이랑 비교는 오바다 솔직히 그렇다고 안좋다는건 아님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3시간 전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