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장학금지급 완료됐나요?
글쓴이
- 2013.12.23. 22:44
- 2010
흥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기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댄데 아직ㅠ
0
0
야릇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좀 늦게 주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기억하기론 크리스마스 지나고 좀 있다가 입금되었던 것 같아요
제가 기억하기론 크리스마스 지나고 좀 있다가 입금되었던 것 같아요
0
0
밝은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어도 일월 초까지 지급되는걸로 알고있어요
어떤분이 전화해서 물어봤던듯하더라구요
장학금관련질문 아까 올라왔었는데 댓글 달린거 봤어요
어떤분이 전화해서 물어봤던듯하더라구요
장학금관련질문 아까 올라왔었는데 댓글 달린거 봤어요
0
0
납작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장보니 작년엔 12.18에 들어왓는데 올해엔 아직이네요
0
0
상냥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아직.. 이번주까지기다려보라고하네요
0
0
의연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주 전화했을 땐, 담주 중(이번주중)에는
준다고 했어요..얼릉ㅠ
준다고 했어요..얼릉ㅠ
0
0
야릇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수크령
어디전화해봐야함요? 과사에물어보신거에요??
0
0
저렴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깽깽이풀
본부 학생과에 전화했었어요~
0
0
야릇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맞네 작년도 들어왔었네요~ 이번보다 빨리들어온건 확실
0
0
착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는 좀 늦다고하는데
공대도 단과마다 case by case인거보니..
case by c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