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중 휴학
글쓴이
- 2013.12.23. 22:46
- 2358
안녕하세요 이번 5월달에군대를가게된 13학번입니다.
다름아니고 휴학과관련해서질문하려구요 ㅎㅎ
5월달에군대를가다보니 학기를.다녀야하나말아야하나 고민되서요. 학기 다니는도중에휴학하면 중간고사 치고 난 뒤일텐데 그 경우에는 성적처리가어찌되나요?? 또 학기 다녀야할까요말아야할까요??.질문드립니다
다름아니고 휴학과관련해서질문하려구요 ㅎㅎ
5월달에군대를가다보니 학기를.다녀야하나말아야하나 고민되서요. 학기 다니는도중에휴학하면 중간고사 치고 난 뒤일텐데 그 경우에는 성적처리가어찌되나요?? 또 학기 다녀야할까요말아야할까요??.질문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간에 휴학하면 어차피 다 다시 들어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