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요리법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용.
글쓴이
- 2013.12.23. 22:49
- 1020
카레만들 때, 우선 당근이랑 감자 썰어서 볶아야하자나요.
이때 잘게 써는게 낫나요? 굵게 써는게 낫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굵게요
0
0
화사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오죽
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레는 잘타기 때문에 중불에서 약불로 저어주며 익혀야 해요
그러면 자연스레 요리시간이 길어지는데
잘게 썰어버리면 거의 녹아버리는 사태가 발생해요
그러면 자연스레 요리시간이 길어지는데
잘게 썰어버리면 거의 녹아버리는 사태가 발생해요
0
0
과감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쑥갓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부러 잘게 썰어서 녹여먹기....야채 강제섭취......
1
0
난쟁이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