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학년이 토익따면 메리트가 있나요?
- 2013.12.23. 22:53
- 2260
곧 만료될거같아서 토익이나 치려고 생각중인데
어차피 이거도 2년뒤 만료될건데 지금쳐서 뭐하나
생각이 들어서요..
저학년이 토익따서 좋은 점이 있을까요?
교환학생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3학년때 벼락치기 추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가서 토익여러번 치시는것보다 미리 한번 토익쳐보셔서 감을 잡으시는것도 좋아보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군대 가기 전에 고시나 합격하시는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경쟁이 심하기는 하지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하는 해외보내주는 프로그램 모두 영어성적을 원합니다
목숨걸건 아니지만 있으면 이익!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