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기물)원룸으로 전입신고한 예비역분들
글쓴이
- 2013.12.23. 23:21
- 1371
올해 2년차 예비군 마치고 현재 휴학상태인데요
병무청장 명의로 우체국 등기로 뭐가 왔다고 붙여놓고 가셨네요
본인 혹은 서류지참시 가족만 수령가능 이라 되어있는데
혹시 무엇인지 아시는분 있나요???
작년엔 이런거 온적 없는거 같은데..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병무청장 명의로 우체국 등기로 뭐가 왔다고 붙여놓고 가셨네요
본인 혹은 서류지참시 가족만 수령가능 이라 되어있는데
혹시 무엇인지 아시는분 있나요???
작년엔 이런거 온적 없는거 같은데..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근엄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새콩
아 ㅎㅎ 그 그냥 잊을만하면 오는 총동원령시 어디로 오라 그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예비군 통지서임 별거아님
0
0
예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다들 우습게 보시는데 무시할거 아닙니다 ㅋㅋ
0
0
해맑은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월이라... 동원훈련은 최소 3월부터 날라오는데... 동원이든 아니든 3월부터 날라옵니다...
0
0
명랑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별거 아닐테니 걱정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