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에 글보니까요 궁금해진건데 글쓴이 2013.12.24. 00:20 825 2 부산대에서 부산대로 편입이 정말 가능한거에요?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난폭한 벽오동 13.12.24. 00:24 그걸 전과라고 합니다 지금 몰라서 묻는거아니죠? ㅋ 0 1 난폭한 벽오동 댓글 내용 복사 그걸 전과라고 합니다 지금 몰라서 묻는거아니죠? 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폭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12.24. 00:29 난폭한 벽오동 그건 아는데요;; 제가 물어본건 편입이라고 했는데말이죠 뒤글 보니까 3학년이상은 전과가안되서 편입한다는데 뭐 우대해준다는말도있고해서 물어본거에요 ㅋ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그건 아는데요;; 제가 물어본건 편입이라고 했는데말이죠 뒤글 보니까 3학년이상은 전과가안되서 편입한다는데 뭐 우대해준다는말도있고해서 물어본거에요 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12.24. 00:29 난폭한 벽오동 그건 아는데요;; 제가 물어본건 편입이라고 했는데말이죠 뒤글 보니까 3학년이상은 전과가안되서 편입한다는데 뭐 우대해준다는말도있고해서 물어본거에요 ㅋ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