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생활에 회의를 느끼면 어디에서 신선함을 찾아야 하나요
글쓴이
- 2013.12.24. 00:38
- 2326
전 스물 여섯이고요..
어쩌다보니 늦은 나이에 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과가 좀 인원 적고 폐쇄적이라 너무 답답하네요.
사람들 사고방식도 너무 좀 꽉꽉 막혀있어서 새로운거 싫어하고 튀는거 싫어하고 뭐 그래요.
과에 대한 불만은 없는데 구성원들이 저랑 너무 안맞는것같아요
이번학기에도 과를 벗어나야지 벗어나야지 하다가도 공부할게 너무 많아서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다 보니 결국 아무런 탈출시도? 도 못해보고 이렇게 다시 방학이 왔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신선한 관계를 만드시나요
중앙동아리는 사실 좀 꿈도 못꾸겠고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멍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둥근잎꿩의비름
님 진짜 옛날 제 모습보는거같아서 그래요
그렇다고 너무 과랑 담 쌓지말구요
지나고보면 내가 뭐라고 사람을 평가할까생각들 때 있어요.
시간 상대적으로 여유있을 때, 이것저것 도전해보세요.
특히 취미갖는 거 제대로 갖는 거 참 좋은 것 같아요.
그걸로 스트레스 푸는 방법을 하나 제대로 터득할 수도 있는거구요.
세상에 좋은 사람 많습니다! 동아리만 있는 게 아니에요^^
그렇다고 너무 과랑 담 쌓지말구요
지나고보면 내가 뭐라고 사람을 평가할까생각들 때 있어요.
시간 상대적으로 여유있을 때, 이것저것 도전해보세요.
특히 취미갖는 거 제대로 갖는 거 참 좋은 것 같아요.
그걸로 스트레스 푸는 방법을 하나 제대로 터득할 수도 있는거구요.
세상에 좋은 사람 많습니다! 동아리만 있는 게 아니에요^^
0
0
멍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같은 느낌이 .. 폐쇠적이란 단어가
0
0
서운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스물둘에 도저히 학과가 저랑 안맞다고 느껴져서 결국 수능 다시봐서 지금의 학과로 왔는데
일체의 후회가 없습니다. 한번살다 가는인생인데 자기가 하고싶은대로 살아야 하지 않을까요
일체의 후회가 없습니다. 한번살다 가는인생인데 자기가 하고싶은대로 살아야 하지 않을까요
0
0
유능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님 말대로 사범대신가...? 저랑 비슷하네요. 저도 그런 성향인 과에 다니는데 제 성향은 반대ㅋㅋ 그래서 저희과에선 다들 생각도않는 대외활동, 복전하고 있습니다. 다음학기는 휴학하고 하고싶은거 다해볼겁니다!
0
0
무거운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기장
멋지십니다! 저도 과활동 제외 봉사활동,스터디 등등하고있는데
좀 더 어릴 때 알았으면 더 뜻깊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좀 더 어릴 때 알았으면 더 뜻깊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0
0
멍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생활 아니면 동아리 말고는 딱히 없는 거 같아요... 종교라도 있으시면 종교활동 하시는데 없으면 뭐.... 알바하먄서 인맥 넓히기엔 시간 부족해보이시고... 단대 동아리라도 알아보세요ㅎㅎ; 연애...가 제일 좋을 거 같지만
0
0
미운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외활동해보세요 제가그랬는데 추천합니다!
0
0
큰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댓글 고맙습니다. 사범대가 괜히 이런 이미지가 될까봐 그러는데 사범대는 아니에요 ㅋㅋ
근데 대외활동이라는건 어디서 알 수 있죠? 어디서 어떤 대외활동들이 있는지 전혀 알 길이 없네요 ㅠㅠ
근데 대외활동이라는건 어디서 알 수 있죠? 어디서 어떤 대외활동들이 있는지 전혀 알 길이 없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이버에 스펙업같은 대외활동 카페도 좋구요~ 웬만한 큰 기업은 대외활동 하나씩 잡고있어요. SK써니, 삼성드림클래스, kb희망공부방 등등 아니면 은행쪽대학생서포터즈도 많구^^ 이런거 하심 경험도 경험이지만 좋은 인연 많이 얻어간다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0
0
무거운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팀모아서 공모전 이런거 준비해보셔도되구 아니면 봉사활동 이런것도 괜찮지않을까요?? 저희과도 살짝 폐쇄적이긴해서리..
0
0
초라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상유니브에도 뭐 프로그램 되게 많아요. 보컬 악기 레슨도 있고, 봉사활동?이랑 이상한 동호회 비슷한 것들 꽤 있어요.
0
0
미운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사람들끼리 폐쇄적이라 지치셨다면 더욱 더 추천
책읽고토론, 시사주제토론, 토익스터디, 봉사모임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