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12.24. 00:50
- 1213
.
권한이 없습니다.
님이 어느순간싫어져서 연락도끊었고 님입장에서는 그친구가잘못있다고생각하는데 굳이연락할필요있나요..
0
0
고상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락이 끊어졌다는건 그쪽이 친구분께 연락을 하지않고, 그친구분역시 그쪽에게연락을 하지않았다는것을말합니다. 자기 잘못도모르고, 그쪽을 찾지도 않는 사람을 찾아서 연락해야할이유가있나요?
0
0
친근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썰좀풀어줘봐요
0
0
초라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