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2유형은 언제들어오나요
글쓴이
- 2013.12.24. 00:58
- 1032
학생지원시스템에는 2유형이 두번 들어온걸로 표시되는데
한국장학재단에는 1유형만 받고 2유형은 선발완료만 뜨네요
또 학자금 대출상환내역에는 2유형 두번받은 만큼 빠지지 않았구요..
어디로 전화해서 물어봐야하죠?
한국장학재단에는 1유형만 받고 2유형은 선발완료만 뜨네요
또 학자금 대출상환내역에는 2유형 두번받은 만큼 빠지지 않았구요..
어디로 전화해서 물어봐야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