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공기업에 가려면 어느정도 스펙이 필요한가요?
글쓴이
- 2013.12.24. 02:13
- 3387
제가 아는건 학점4에 토익900이 젤 기본이라는 것 밖에 없어요. 금융 공기업에 대해 잘 아시는분. 준비해야 할 자격증이나 스펙 좀 알려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금오공대인줄
0
0
점잖은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쥐오줌풀
ㅋㅋ제목수정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시험을 잘쳐야지 금공은
행시재경하다가 출구전략으로 금공 준비하는 사람들 졸 많음
행시재경하다가 출구전략으로 금공 준비하는 사람들 졸 많음
0
0
고고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