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경험?
글쓴이
- 2013.12.24. 02:23
- 1289
연애해본적 없는데 이럴경우
솔직하게 말하는게 나을까
거짓말하는게 나을까요
전에 연애경험 한번잇다고 말햇는데
뭔가좀불편하더라구요
솔직하게 말하는게 나을까
거짓말하는게 나을까요
전에 연애경험 한번잇다고 말햇는데
뭔가좀불편하더라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뭐든지 솔직한게 좋아요 선의의 거짓말이 아닌 이상.. 이건 진리임
0
0
유쾌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솔직하게 말하는게 맞죠...작은거 거짓말하는거 버릇됨
0
0
유치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애경험없으면 다 티남. 그냥 솔직하게 말하세요.. 근데 그걸 왜 말해야 되는거죠?
0
0
답답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짓말할 거면 절대 들키지 않게 하시고, 아니면 걍 솔직한 게 킹왕짱임. 그리고 연애해봤단 거짓말은...음...티 날 거에요.
0
0
무거운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