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뭐 그리 중요합니까?
글쓴이
- 2013.12.24. 02:44
- 1191
삼국이나 중경외시보다 입결이 높다고 생각하는게 현실 도피적 생각일까요?
사실 입결 결과는 중요하지 않아요
후배님들이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으면 경쟁상대가 삼국이나 중경외시가 되는 거예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부대가 서성한 아니 스카이급이라고 생각하는게 결코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 주변에서 인정하지 않아도 상관 없어요 )
경험상 이런 사람들이 더 큰 꿈을 그리고 더 잘하더라구요.
선배 입장에서 입결에 대해서 그렇게 얘기하는 후배님들을 보면 그게 자신감의 문제로 보여서 안타까울 뿐이예요.
사실 입결 결과는 중요하지 않아요
후배님들이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으면 경쟁상대가 삼국이나 중경외시가 되는 거예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부대가 서성한 아니 스카이급이라고 생각하는게 결코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 주변에서 인정하지 않아도 상관 없어요 )
경험상 이런 사람들이 더 큰 꿈을 그리고 더 잘하더라구요.
선배 입장에서 입결에 대해서 그렇게 얘기하는 후배님들을 보면 그게 자신감의 문제로 보여서 안타까울 뿐이예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때리고싶은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요함
0
0
애매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개구리자리
참 어린티가 나는 댓글이네요.
그래서 입결이 낮아진거 얘기해서 뭐가 나아짐?
스스로 서울에 비교되는 학교에 다니는 학생보다 못하다는 거 인정하는거 밖에 더 됨?
차라리 더 생산적인 생각을 하는게...
그래서 입결이 낮아진거 얘기해서 뭐가 나아짐?
스스로 서울에 비교되는 학교에 다니는 학생보다 못하다는 거 인정하는거 밖에 더 됨?
차라리 더 생산적인 생각을 하는게...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에서 근거없이 학교폄하하는 글이 난무해요. 네이버에서 웹문서탭으로 부산대 검색하면... 지금 국민대 훌리가 국민대가 부산대 바른다면서 휩쓸고 다님;
진짜 누가 신고좀
진짜 누가 신고좀
0
0
상냥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수업들어오시는 전공교수님이 수학과에서 꽤 높은 지위를 가지신분인데 수업때마다 매번 우리보고 자부심 가지라고 일침하셔요 그말듣고 확실히 느낀게 많내요. 그분 말씀은 비율이 중요하긴하지만 임원수보면 서강대보다 확실히 부대인원이 많다고 하시내요. 그만큼 누가위고아래고를 떠나서 경쟁력이 있으니 기죽지 말라 하시는말이겟죠 글쓴이분 말씀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당.!
0
0
외로운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목화
확실히 사회에 지금 비교하고 있는 학교들보다 선배층이 두터운 건 분명한 사실이예요. ( 실질적으로 우리가 사회로 나갈때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하죠 )
그 뒤에 어떻게 해나갈지는 우리들 몫이 겠죠.
그 뒤에 어떻게 해나갈지는 우리들 몫이 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되게 자부심갖고 위에서 내려왔는데 학우님들 말씀하시는거 보고 많이 놀랐어요... 왜그렇게 자기가 다니는 학교를 폄하하는지 모르겠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