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다들 하시나요?
글쓴이
- 2013.12.24. 03:41
- 1820
졸업반 취준생이구요... 취준비용+다음학기 교통비 벌어야되는데요ㅠ
주말알바를 하자니 20~25만원 받아선 밥이나 제대로 먹고다닐 돈도 안되구
평일알바를 하자니 토익이랑 자격증공부 할 시간이 없지않을까 싶어요..
물론 엄청 치열하게 잠도안자고 살면 되긴 되겠지만...... 어쩌죠?
그리고 내년 5월에는 한달간 무지 바쁠예정이라 알바 못하는데
12월말~4월말 4달동안만 알바 한다고 하면 안써줄까요?^^;;;;;
뭐 6개월 1년 한다고 거짓말치고 그만두는 그런건 못해요;;
융통성이 없다고 할수도 있고 책임감...? 그런걸 중요시해서요^^;
다른분들 어떻게 하시나요...?
주말알바를 하자니 20~25만원 받아선 밥이나 제대로 먹고다닐 돈도 안되구
평일알바를 하자니 토익이랑 자격증공부 할 시간이 없지않을까 싶어요..
물론 엄청 치열하게 잠도안자고 살면 되긴 되겠지만...... 어쩌죠?
그리고 내년 5월에는 한달간 무지 바쁠예정이라 알바 못하는데
12월말~4월말 4달동안만 알바 한다고 하면 안써줄까요?^^;;;;;
뭐 6개월 1년 한다고 거짓말치고 그만두는 그런건 못해요;;
융통성이 없다고 할수도 있고 책임감...? 그런걸 중요시해서요^^;
다른분들 어떻게 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실례지만 취준비용이면 무엇을말하는거에요?
0
0
따듯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선밀나물
시험 응시비용, 책값, 인강비, 취직때까지 최소한의 생활비 그런거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3개월이상뽑아서 4달하는거면 거의 받아줌
0
0
침울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잣나무
그랬으면 좋겠네용...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화관알바 일5시간정도에 시급5840
www.cgv.co.kr -채용정보
www.lottecinema.co.kr -채용정보
www.megabox.co.kr -채용정보
www.cgv.co.kr -채용정보
www.lottecinema.co.kr -채용정보
www.megabox.co.kr -채용정보
0
0
참혹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드샾에서 알바해봤는데 좋던데요??
뭐..샾분위기따라 다를수도있지만...
숙식제공에 돈도 잘주고 하루8시간 일하고 나머지자유시간인데
보드타도되고 공부해도되고....;; 입대전겨울에 알바햇엇는데 그냥잡다한 자격증 두개땃네요...
시즌알바라기간도짧고....
뭐..샾분위기따라 다를수도있지만...
숙식제공에 돈도 잘주고 하루8시간 일하고 나머지자유시간인데
보드타도되고 공부해도되고....;; 입대전겨울에 알바햇엇는데 그냥잡다한 자격증 두개땃네요...
시즌알바라기간도짧고....
0
0
활동적인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