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절 중독과사회들으시는분 글쓴이 2013.12.24. 09:29 730 0 출첵아예안하는건가요 아니면 질문던져서 자리에없으면 감점인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