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감평사 준비하시는 분들 계세요?
글쓴이
- 2013.12.24. 09:52
- 1688
이번에 입문하려는데 계신가요? ㅠㅠ
이것저것 물어보고싶은게 많네요ㅠㅠ
이것저것 물어보고싶은게 많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발냄새나는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쑥방망이
2차의 악명은 익히 들었지요..
여튼 감사합니다ㅎㅎㅎ
여튼 감사합니다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카페 '12월의 영광'에 가입해보세요 웬만한 정보는 다 있습니다
0
0
때리고싶은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선배님 중에 한명 준비하시는데
1차는 바로 바로 붙는다고 ..
2차는..
1차는 바로 바로 붙는다고 ..
2차는..
0
0
발랄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림동 고시촌에서 장수생비율이 가장 높다는 감평사...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