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경우 학생예비군 갈수있나요??
글쓴이
- 2013.12.24. 10:21
- 1086
토익점수를 안맞춰서 이번에 졸업을 못하고 수료로 되는 상황이되어서, 일선 하나를 전선으로 옮기고 다음학기에 일선을 듣는걸로 학기를 연장한다는데,
이런경우 다음학기에 학생예비군 갈수있나요?
이런경우 다음학기에 학생예비군 갈수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될듯
0
0
다부진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다니시면 학생예비군갑니다,
0
0
고고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기린초
글쿤요 ㅎ 혹시 이번에 바뀐거 땜에 다른가 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학기면 학생으로갑니다
0
0
부지런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자작나무
9학기면 유급생이 아닌거죠?
유급생은 안되는걸로 바뀐다고하던데
유급생은 안되는걸로 바뀐다고하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알기로는 졸업유예랑 9학기는 다른 개념으로 알고 있습니다
0
0
부지런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적만 등록되있으면 됩니다
확답을 듣고싶으시다면 근처 동대나 학교 연대에 전화해보시면 될듯 ㅎㅎ
확답을 듣고싶으시다면 근처 동대나 학교 연대에 전화해보시면 될듯 ㅎㅎ
0
0
청아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