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만 준비하시는 분들도 졸업유예하시나요?
글쓴이
- 2013.12.24. 13:04
- 1980
공기업만 준비할건데 제가 형편이 빠듯해서 4년 내내 정말 치열하게 학점관리 알바 이것 두 가지말고 할 수 있는 상황아닌채로 살았는데 지금도 한 푼이라도 더 아껴야 하고요.
그런데 졸업유예비가 저한텐 크게 부담이 되네요. 공기업은 졸예자 상태 아니더라도 사기업보단 크게 신경안쓴다고 알고는 있는데 그래도 기졸업자면 많이 싫어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깜찍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닭의장풀
많이 힘들거지만 비상경 여자라 공기업에 집중하는게 더 빠르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주위에 사기업 가신 여자분들은 거의 전무하셔서요ㅠ 들어가셨다고 해도 장기적으로 봤을 때 후회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이 날을 위해서(?) 더 이 악물고 버틸 수 있는 돈 모아두려고 일했구요.
공기업도 기졸업자인지 졸예자인지 많이 따지나요? 그 점이 궁금한데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안따집니다~~!
0
0
깜찍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모르니까요..
0
0
외로운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욱이 경제형편도 별로 안좋으신것 같은데 정말 괴로울겁니다.
-경험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