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평가요
글쓴이
- 2013.12.24. 13:18
- 1358
낮게 줘도 불이익 없는거겠죠?
어디서 보니까 익명이긴한데
출석부 순서대로 뜬다는 말이 있어서..
어디서 보니까 익명이긴한데
출석부 순서대로 뜬다는 말이 있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강의평가한 순대로 뜬다고 들어서 그냥 솔직하게 했어요
0
0
정겨운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솔직하게 해야긋다
0
0
유쾌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쌍욕적었는데
0
0
슬픈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