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클래스 면접합격해서 연수 가셨던분들 글쓴이 2013.12.24. 13:24 1018 1 연수가면 무슨내용말해주나요?~ 알려주실분 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못생긴 개비자나무 13.12.24. 13:27 연수가면 수업강사끼리 애들 수업이랑 생활관련 의논하는게 거의 대부분이고요ㅋ 외부직원들 초청해서 교수법, 응급처치, 등등 강의듣기도해요. 되게재밋어요^^ 수업강사들끼리 친해지는 시간이라고 보시면될꺼에요 0 0 못생긴 개비자나무 댓글 내용 복사 연수가면 수업강사끼리 애들 수업이랑 생활관련 의논하는게 거의 대부분이고요ㅋ 외부직원들 초청해서 교수법, 응급처치, 등등 강의듣기도해요. 되게재밋어요^^ 수업강사들끼리 친해지는 시간이라고 보시면될꺼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못생긴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못생긴 개비자나무 13.12.24. 13:27 연수가면 수업강사끼리 애들 수업이랑 생활관련 의논하는게 거의 대부분이고요ㅋ 외부직원들 초청해서 교수법, 응급처치, 등등 강의듣기도해요. 되게재밋어요^^ 수업강사들끼리 친해지는 시간이라고 보시면될꺼에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