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들 하십니까?
글쓴이
- 2013.12.24. 14:18
- 772
여러분들 모두 안녕들하십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안녕하지 못합니다
0
0
푸짐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좁쌀풀
이유는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회 돌아가는 꼬라지가 맘에 안들어서요
국민을 호구로아는 국가
국가를 호구로아는 국민
전대통령 욕이나 해대고
국민을 호구로아는 국가
국가를 호구로아는 국민
전대통령 욕이나 해대고
1
0
푸짐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좁쌀풀
그렇게 거시적인 이유에서인지 몰랐네요... 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합니다
제가 잘하니까 학점도 잘 나오고 취업길도 열리고 정말 좋네요
제가 잘하니까 학점도 잘 나오고 취업길도 열리고 정말 좋네요
0
0
쌀쌀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정게로 가세요
0
0
나약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ㅍ_ㅠ 한쪽에선 오늘부터 성적 뜬다고 하는데 전 아직도 구질구질한 기말과제나 하고 있으니 안녕하질 못하네요... 휴..........ㅠㅠㅠ
0
0
재미있는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이번에 취업이 잘 되서 안녕한 편인데 주위 친구들이나 제 또래들을 볼때면 마냥 함부로 안녕하다고 말하고 다닐 수는 없네요ㅠㅜ
0
0
뚱뚱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