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는
글쓴이
- 2013.12.24. 15:02
- 759
학기가 다른 학교보다 매번 빨리 끝나는데
성적은 가장 늦게 나오네요
흑흑 빨리 보여주지
팬다고 해놓고 뜸들이는 것도 아니고 ㅠㅠ
성적은 가장 늦게 나오네요
흑흑 빨리 보여주지
팬다고 해놓고 뜸들이는 것도 아니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