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카페에 사람 많을까요?(솔로만)
글쓴이
- 2013.12.24. 16:20
- 1043
도서관서 공부하긴 싫고... 카페가서 공부하려하는데 사람많을까요...?ㅋㅋㅋ큐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가면 내가 왜 여기왔지 할거에요 사방팔방에 커플이고 얘기 소리 의도치않게 다 들려서 집중도 안되고 난 왜 솔로인가!!! 생각들껄요ㅜㅜ
0
0
도도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집 조용합니다
0
0
힘쎈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0
0
방구쟁이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눈물ㅠㅠ
0
0
살벌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